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전현무 "곽튜브, 연애 경험 많아…누군가 접근할 때 반응 궁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오는 28일 오후 10시10분 첫 방송되는 SBS Plus 예능물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실제 커플의 다양한 연애 실험부터 남녀 사이 특정 상황에 대한 분석까지 요즘 남녀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리얼 연애 이야기를 담은 예능이다. (사진=SBS Plus 제공) 2024.05.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SBS Plus 연애 예능물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오는 28일 오후 10시10분 첫 방송한다. 쿠팡플레이에서도 공개한다.

실제 커플의 다양한 연애 실험부터 남녀 사이 특정 상황에 대한 분석까지 요즘 남녀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리얼 연애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츄, 코미디언 양세찬, 개그우먼 이은지,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MC를 맡았다.

연예계 대표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으로 꼽히는 전현무는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를 통해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연애 스타일'을 제대로 배우겠다는 각오다. 그는 "'라떼' 시절에는 가슴보다 머리가 시키는 대로 절차 밟아가며 연애를 시작했는데, 요즘 MZ들은 과감하고 당당하고 적극적이고 빠르다"고 밝혔다. "그들의 연애 방식이 '라떼'와 어떻게 다른지,'MZ 커플'은 연애할 때 어떻게 시작하는지 궁금하다"고 했다.

이은지와 츄는 남녀 사이 감정 변화에 더 집중하며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를 통해 많이 배운다고 밝혔다. 이은지는 "사랑은 정말 변할까? 사랑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했는데 점점 알게 되는 것 같아 흥미롭다"고 했다. 츄는 "남녀 사이에는 왜 밀당을 하는지 궁금하다"며 호기심과 순수함 가득한 매력을 뽐냈다.

연애 심리를 확인하는 '독사과 챌린지'에는 모두의 공감을 자아낼 다양한 의뢰인들이 나와 사랑의 시험대 위에 오른다.

전현무는 '독사과 챌린지' 주인공으로 유튜버 곽튜브를 추천했다. "곽튜브가 주변에 '여사친'들도 많고, 많은 연애 경험으로 '전여친'들도 많더라. 곽튜브가 연애를 한다면, 누군가 곽튜브에게 '너무 팬이다' '차은우가 와도 안 바꾼다'며 호감을 표현하고, 접근했을 때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하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지인은 "쥐도 새도 모르게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 강조했다. 그러면서 "당하지 않으려면 꼭 봐야겠죠?"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