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3 (목)

송다은, BTS 지민과 ‘셀프 열애설’...의문의 SNS 게시물 ‘빛삭’ [MK★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 송다은이 그룹 방탕소년단(BTS) 지민과의 열애설에 다시 한번 불을 지폈다.

송다은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민을 떠올리게 하는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하면서 둘 사이 열애설이 불거졌다.

송다은이 올린 게시물은 ‘다은(DA EUN)’, ‘지민(ji min)’이라고 적혀 있는 커플 무선 이어폰 사진과 방탄소년단 굿즈 티셔츠를 입고 있는 송다은이 담긴 영상 등이 담겨 있었다. 방탄소년단 자체콘텐츠 속 지민의 모습과 비슷한 남성의 영상도 공개됐다. 송다은은 꽃 이모티콘으로 남성의 모습을 가렸으나, 배경과 촬영 구도 등을 추정해 봤을 때 지민이 아니냐는 의견이 적지 않다.

매일경제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 송다은이 그룹 방탕소년단(BTS) 지민과의 열애설에 다시 한번 불을 지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송다은은 지난해 지민과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송다은이 SNS에 올린 게시물의 배경이 지민의 집이며,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을 봤다는 주장이 나오자 송다은은 “제3자의 일은 저 말고 다른 분께 여쭤 보시라. 저 정신 멀쩡하다. 팬덤이 얼마나 무서운지, 네가 고소 당할 일을 얼마나 하고 있는지에 대해 겁주지 말아 달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매일경제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 송다은이 그룹 방탕소년단(BTS) 지민과의 열애설에 다시 한번 불을 지폈다. / 사진 = 송다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송다은 본인이 스스로 업로드한 SNS 게시물로 인해 또 한번 지민과의 열애설이 불거진 상황. 현재까지 송다은은 ‘셀프로 벌어진 열애설’에 입을 열지 않고 있으며,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 또한 어떠한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한편 지난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송다은은 ‘은주의 방’ ‘한 번 다녀왔습니다’ ‘외출’ 등에 출연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