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보고있나들?” 글귀 남긴 신봉선, 11kg 감량, 점점 더 예뻐지는 근황…‘진실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인 신봉선이 14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새로운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에서는 “보고있나들????”라는 질문과 함께 신봉선의 트렌디한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이번 사진에서 그녀는 밝은 색상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택, 캐주얼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티셔츠의 붉은색과 하얀색 조합은 생기발랄한 인상을 강조하며, 이를 통해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빛날 수 있는 복장을 제안한다.

매일경제

방송인 신봉선이 14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새로운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신봉선 SNS


그녀의 바지 선택은 데님 팬츠로, 밝은 청색과 어두운 청색이 믹스된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러한 조화는 현대적인 감각을 표현하며, 각자의 개성에 맞는 패션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큰 아이템을 줄 것이다.

매일경제

신봉선의 트렌디한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신봉선 SNS


매일경제

이번 사진에서 신봉선은 밝은 색상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택, 캐주얼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신봉선 SNS


또한, 신봉선은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있는 긴 머리에 은은한 자주색을 더해 개성을 강조했다. 이 헤어스타일은 캐주얼한 의상과 잘 어울리며, 그녀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액세서리로는 큰 흰색 선글라스를 선택하여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큰 녹색 토트백은 실용성을 고려한 패션 아이템으로, 일상 사용에도 편리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스타일을 한층 더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