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산다라박, 싱가포르 공항 춤 축제 후 #다라투어 진행… “입술에 크림 닦아 주고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다라투어의 일환으로 흥겨운 일정을 이어가며, 10일 오후 팬들과의 즐거운 순간을 담은 사진들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했다.

그녀는 “오늘은 #다라투어 하는날~!!!”라는 즐거운 문구와 함께 게재된 이 사진들은 그녀가 지난 8일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팬들과 엉덩이 댄스를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투어 일정에 맞추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쇼핑몰 내부에서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부드러운 조명과 상점 간판이 보이는 등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진다.

매일경제

가수 산다라박이 #다라투어의 일환으로 흥겨운 일정을 이어가며, 10일 오후 팬들과의 즐거운 순간을 담은 사진들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했다. / 사진 = 산다라박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그녀는 “오늘은 #다라투어 하는날~!!!”라는 즐거운 문구와 함께 게재된 이 사진들은 그녀가 지난 8일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팬들과 엉덩이 댄스를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투어 일정에 맞추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 사진 = 산다라박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북적이는 이 공간에서도 눈에 띄는 그녀의 스타일은 갈색 톤의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어깨 위로 살짝 올라오는 길이의 헤어스타일로, 일상적이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산다라박의 이번 투어는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중시하며, 그녀의 친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키는 계기가 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