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천우희 찾아가 비장한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작진 "장기용·천우희 설레는 관계 변화 시작"
11일 오후 10시 30분 3회 방송


더팩트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장기용(맨 위 오른쪽 사진 우측)이 천우희를 찾아가 고백한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장기용이 천우희를 찾아가 고백을 건넨다.

10일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극본 주화미, 연출 조현탁) 제작진은 복귀주(장기용 분)가 도다해(천우희 분)를 찾아간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도다해 덕분에 초능력을 되찾은 걸 알게 된 복귀주에게 어떠한 변화가 생긴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에서 타임슬립 능력을 되찾은 복귀주에게 기적이 찾아왔다. 당초 복귀주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이 있었지만 미래를 바꿀 수 없기에 그 누구도 구하지 못했다. 그런 그가 과거로 돌아가 도다해와 손을 맞잡는 엔딩은 판타지 쌍방 구원 로맨스에 제대로 시동을 걸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복귀주 도다해는 전과 다른 분위기다. 타임슬립한 과거에서 유일하게 닿을 수 있는 사람이 도다해라는 사실은 복귀주를 혼란스럽게 했다. 행복했던 시간으로만 타임슬립 할 수 있는 그가 도다해와의 과거로 돌아간 것도 놀라운데 손을 잡을 수 있다는 예외적 상황은 기적 같은 반전이었다.

그런 가운데 복귀주는 도다해를 찾아가 비장한 고백을 한다. 야심 차게 들이닥친 것도 잠시이고 복귀주는 이내 좌절모드로 돌변한다. 이를 지켜보는 도다해의 얼굴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다. 이 모습을 지켜보는 복만흠(고두심 분)의 의미심장한 얼굴도 궁금증을 더한다.

복귀주와 도다해의 깊은 눈 맞춤은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환하게 미소 짓는 도다해 앞에 복귀주는 멍한 얼굴로 서있다. 어두움을 벗어 던진 복귀주의 달라진 분위기는 그에게 일어난 변화를 짐작게 한다. 이어 복귀주와 도다해는 서로를 조심스레 붙잡고 애틋한 눈 맞춤을 나누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복귀주가 용기 내 도다해를 찾아가 건넨 말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런 가운데 3회 방송에서 복귀주가 놓지 못한 과거 서사가 공개된다. 제작진은 "도다해가 불러온 변화에 마음이 복잡해진 복귀주가 의도치 않은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복귀주와 도다해의 설레는 관계 변화가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3회는 1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