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오늘의 피겨 소식

삼보모터스-RSM SPORTS, 피겨 꿈나무 위한 장학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피겨스케이팅 우수선수 장학금 전달식 현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보모터스그룹(CFO 이수경 사장)과 사단법인 RSM SPORTS(이사장 유승민 IOC 위원)가 피겨 꿈나무들을 위한 희망을 전했다.

RSM SPORTS은 2일 "삼보모터스그룹이 주최하고 RSM SPORTS가 주관한 '피겨스케이팅 우수선수 장학금 전달식'이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3-24 시즌 우수한 성적과 활발하게 국제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노력을 치하하는 동시에, 24-25시즌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선수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이해인, 김채연, 유 영, 신지아, 권민솔, 김유성(이하 여자싱글), 임주현, 차준환, 이시형, 김현겸, 서민규(이하 남자싱글), 임해나, 콴 예(이하 아이스댄스)가 해당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MHN스포츠

삼보모터스그룹 이수경 사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인 삼보모터스그룹 이수경 사장은 "피겨스케이팅 종목은 우리에게 꿈과 열정을 안겨주는 스포츠이며 동시에 용기와 영감을 주는 아름다운 스포츠"라며 "피겨스케이팅 국제심판이자 빙상선배로써 장학생 여러분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 및 지지하고, 앞으로도 피겨선수들이 잘 성장할 수 있게 환경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고 싶다. 더불어 또 하나의 영웅이신 선수들 부모님들께 감사와 격려를 드리고싶다"고 선수들에 대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MHN스포츠

RSM SPORTS 이사장 유승민 IOC 위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RSM SPORTS 이사장 유승민 IOC 위원은 "대한민국 피겨스케이팅 종목이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삼보모터스그룹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런 뜻깊은 자리에 RSM SPORTS가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의미있고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선수들이 더욱더 빛날 수 있는 환경과 무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보모터스그룹은 글로벌 자동차부품 전문그룹으로써 ESG 경영은 물론 스포츠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RSM SPORTS는 현 IOC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승민 이사장을 필두로 스포츠 꿈나무들을 위한 장학사업, 스포츠 교육을 통한 가치 실현 등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사진= RSM SPORTS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