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가해자 누나=현직 배우"…부산 스토킹 추락사 유족 폭로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전 남자친구로부터 상습 폭행 피해를 호소해 온 20대 여성의 사망 사건이 여론의 공분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고인의 전 남자친구 A씨 누나가 현직 배우라는 유족의 주장이 나왔다.

유족들은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부산 오피스텔 20대 여성 추락사 13시간 초인종 사건 유가족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쓰고 "저희는 A씨의 의심할만한 정황들이 있다고 판단해 단순 자살로 종결될 뻔한 사건을 공론화했다"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해 8월부터 10월까지 여성 B씨와 교제하면서 수차례 협박했고, 같은 해 12월 9일 B씨가 이별을 통보하자 약 17시간 동안 B씨 주거지 현관문을 두드리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전송하는 등 스토킹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A씨에게 이별을 통보하고 약 한 달 후인 1월 7일 부산진구의 한 오피스텔 9층에서 떨어져 숨졌다.

최초 목격자이자 119 신고자는 A씨로, B씨가 사망하기 전까지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수사기관에 "B씨가 나와 다툰 뒤 9층에서 떨어졌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족들은 "A씨가 일삼은 지속적인 폭행 및 자살 종용, 협박, 스토킹, 주거침입, 퇴거불응, 재물손괴 등의 모든 직접적인 가해로 인해 피해자가 죽음에 이르렀다고 판단한다"며 "가해자 측은 현재까지도 반성의 기미나 사과 한마디 조차 없는 상태에 있고, 차고 넘치는 충분한 증거들이 있는 상태임에도 모든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상태"라고 했다.

그러면서 A씨의 누나가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라고도 주장했다. 이들은 "유가족들은 식음을 전폐한 채 매일 눈물과 한숨으로 깊은 절망 가운데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며 "그런데 가해자는 사건 수사 중에도 멀쩡히 SNS를 하고 기사로 접하고 있는 가해자의 누나는 평범한 일상을 살며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면서 A씨의 누나가 현직 배우라고 주장했다.

해당 사건은 5월 1일 부산지방법원에서 첫 재판이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