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판타지 보이즈 측 "소울, 지난달 부친상…응원·격려 부탁"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판타지보이즈 소울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 소울의 부친상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일 공식입장을 통해 "그룹 판타지 보이즈의 멤버 소울의 슬픈 소식을 전한다. 소울의 부친께서 지난달 25일 별세하셨다"고 밝혔다.

이날 포켓돌스튜디오는 "그동안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하던 소울은 지난 1월 부친의 건강 악화 소식을 듣고 중국으로 돌아가 부친의 곁을 지키며 극진히 병간호를 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소울은 슬픔 속에서 가족과 함께 빈소를 지켰으며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가족들 곁에서 꿋꿋하게 아버지의 마지막을 배웅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미리 알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소울과 가족분들이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격려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 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로 결성된 보이 그룹이다. 지난해 9월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로 정식 데뷔했다.

그러나 소울은 당시 데뷔 10일 만에 부친과 외조모의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하 포켓돌스튜디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포켓돌스튜디오입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의 멤버 소울의 슬픈 소식을 전합니다. 소울의 부친께서 지난달 25일 별세하셨습니다.

그동안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하던 소울은 지난 1월 부친의 건강 악화 소식을 듣고 중국으로 돌아가 부친의 곁을 지키며 극진히 병간호를 해왔습니다.

소울은 슬픔 속에서 가족과 함께 빈소를 지켰으며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가족들 곁에서 꿋꿋하게 아버지의 마지막을 배웅했습니다.

미리 알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소울과 가족분들이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격려 바랍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