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신사동호랭이 발인 날…검은 의상 입고 ‘인기가요’ 등장한 트라이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트라이비. 사진 ㅣSBS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신사동호랭이 발인 날, 검은 의상을 입고 음악방송에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트라이비는 오늘(2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트라이비는 여섯 멤버들의 완벽한 보컬 합과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무대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다이아몬드 등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는 물론, 트라이비만의 생동감 넘치는 표현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트라이비는 이번 신보 ‘Diamond‘를 함께 완성한 프로듀서 故 신사동호랭이를 추모하며 검은 의상과 흰색 리본을 달고 무대에 올라 그의 열정을 기렸다. 이에 팬들 역시 열띤 응원과 격려를 보내며 더욱 의미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신곡 ‘Diamond’는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곡으로,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과 Afrobeats(아프로비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스트릿 댄스 크루 LADYBOUNCE(레이디바운스)의 리더 놉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했으며 트라이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트라이비는 최근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발표 이후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터키·오스트리아 1위를 비롯해 독일·영국 2위, 라트비아 3위, 캐나다, 브라질, 핀란드 등 총 12개 지역에서 톱 50위를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