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오늘의 PGA 소식

PGA투어 4승 김시우 아디다스 골프화 신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김시우가 지난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소니오픈에서 우승한 모습./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프로골프(PGA)투어에서 4승을 거둔 김시우(29)가 아디다스골프와 골프화 후원 계약을 맺었다. 김시우는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까지 2년간 아디다스 골프화를 신고 대회에 출전한다.

김시우는 지난해 소니오픈 우승과 AT&T 바이런 넬슨에서는 준우승, 메모리얼 토너먼트 4위, 2023 항저우 아시안 게임 단체전 금메달 등 꾸준한 활약을 펼쳤다.

팀 아디다스골프에 합류한 김시우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와 계약해 기쁘다”며 “골프를 시작하면서부터 아디다스 골프화를 신어볼 기회가 많았는데, 처음으로 계약까지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시우는 “이번 2024년 아디다스 골프화 신제품을 신고 하와이 마우이에서 열린 개막전 더 센트리에서 경기를 해보았는데 아이언 샷을 할 때마다 강력하게 잡아주는 접지력이 느껴져서 좋았다”고 평가했다.

김시우는 “올해 다승을 목표로 하고 있어 좀 더 과감한 코스 공략과 전략으로 나설 생각”이라며 “아디다스 골프화가 견고한 경기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기대했다.

[민학수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