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8 (수)

헤이즈, 이진욱과 뮤비 촬영 후기…"보기만 해도 눈물 나" (컬투쇼)[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가수 헤이즈가 배우 이진욱과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춘 소감을 이야기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3~4부에는 한해, 헤이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헤이즈는 신곡 '입술'에 10CM 권정열이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헤이즈는 "원래는 이 곡은 권정열 선배님께서 하나 써달라고 하셔서 보내드렸었던 곡이다. 그렇게 완성하고 수정할 곳 없나 모니터하다가, 뭔가 제가 불러야 할 거 같았다. 이 곡은 너무 나 자체였다"라며 비화를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는 "그래서 어렵게 말씀드렸는데, 너무 흔쾌히 '그렇게 해'라고 하셨다. 더 좋은 곡 써드리기로 약속했다"라며 '입술'이 발매된 계기를 이야기했다.

더불어 곡 '입술'의 뮤직비디오에 배우 이진욱이 출연했다고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들은 DJ 김태균은 "피처링한 권정열 씨 쏙 빼고 왜 이진욱과 했냐. 권정열과 뮤비까지는 찍고 싶지 않았던 거냐"라고 해 모두를 웃게 했다.

헤이즈는 "처음 뮤직비디오 기획 단계에서 권정열 선배님과 일정 조율까지 했는데 해외에 나가계셨다"라며 "싸이 선배님께서 이 노래에 대한 애정이 너무 크셔서 뮤비 미팅까지 다 같이 하시다가 며칠 뒤에 이진욱 선배님을 섭외했다고 하셨다"라고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헤이즈는 이진욱을 섭외한 싸이에게 감사의 인사를 했다. 한해가 "헤이즈 시그니처 같은 게 멋진 남자 배우분들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시는 거 아니냐"라고 묻자, 헤이즈는 "싸이 선배님 덕이다. 저 혼자서는 불가능한 일이다"라고 답했다.

이진욱과 뮤직비디오 촬영 후기에 대해 질문하자, 헤이즈는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이 노래를 좋아해 주셨다. 그 상황에 짧게 짧게 촬영하는데도 금방 몰입하셔서 눈물을 보이시더라. 저도 이진욱 선배님을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나서 너무 슬펐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한해는 "그럼 그 이후로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나는 거냐. 남들이 보면 오해할 거 같다"라고 장난을 쳐 '찐친' 모멘트를 자랑하기도 했다.

사진 = 두시 탈출 컬투쇼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