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25.3%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25일 개봉하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시공초월 판타지 영화다. 개봉까지 8일이 남았음에도 개봉 전부터 일찌감치 예매율 정상을 찍으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웃집 토토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국내에서도 팬덤을 지닌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10년만 신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다 마사키, 기무라 타쿠야 등 일본 정상급 스타들의 목소리 출연과 일본 뉴에이지 거장 히사이시 조의 감각적인 음악, 요네즈 켄시의 감성적인 엔딩곡까지 담겨 극강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더 퍼스트 슬램덩크', '스즈메의 문단속' 등 일본 애니메이션의 흥행세가 이어졌던 가운데,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바통을 이어받을지 주목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