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6월 30일까지 펩시와 손잡고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펩시패밀리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펩시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3개 ▲매콤바삭하면서도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브랜드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4인 세트는 3인 구성에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1개씩 추가된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최대 16% 할인이 적용되어 각각 2만8,300원(3인), 3만4,200원(4인)이다.
‘펩시패밀리세트’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된다. 내점 및 포장, 맘스터치 자사앱과 주요 배달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펩시패밀리세트 출시와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구성으로 가족 고객 수요가 높은 기존 ‘맘스세트’ 라인업도 확대된다. 맘스터치는 8일부터 비프버거를 판매하는 전국 460여 개 매장에서 ‘비프스테이크 맘스세트’ 8종을 상시 판매한다. ‘싸이순살’, ‘후라이드통다리’, ‘케이준떡강정’ 등 인기 치킨 메뉴와 함께 비프스테이크버거를 즐길 수 있는 세트로 최대 1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규 세트 메뉴 출시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30일까지 ‘펩시패밀리세트’ 또는 ‘비프스테이크 맘스세트’를 구매 후 개인 SNS에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오는 8월 열리는 ‘펩시 썸머 페스타 2023(pepsi SUMMER FESTA 2023)’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고자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며 “독보적인 제품력과 가성비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