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피프티 피프티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빌보드에 오른 것이 아직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2월 24일 발매한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의 타이틀곡 '큐피드'로 데뷔 4개월 만에 빌보드 '핫 100'에 진입했다. 지난 1일 빌보드 싱글차트 100위에 진입한 것에 이어 지난 8일에는 94위를 기록했다. 또 현재는 85위에 이름을 올렸다.
세나는 "빌보드에 진입한 것이 아직 믿기지 않고 감사할 뿐이다. 어떻게 하면 저희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시너지를 전달하고 곡에 담을 수 있을까 고민했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 많은 부분들에게 와닿은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했다.
또한 시오는 "유명 차트에 이름을 올릴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프로듀서님이 소식을 알려주셨을 때 입을 막았던 기억이 난다. 정말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아란은 "자다 일어났는데 '우리 빌보드에 올랐대'라고 말했던 기억이 난다. 너무 좋은 곡이라서 언젠가는 잘 될 곡이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까지 잘 될 줄은 몰랐기 때문에 너무 감사하다. 해외분들을 위한 곡도 준비된 만큼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또 키나는 "너무 놀라서 부모님께 연락을 드렸다. (빌보드에 오른 것을) 본 순간에도 긴장이 됐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만 들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