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피프티 피프티 "빌보드 '핫100', 믿기지 않아…영광이고 감사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 이름을 올린 소감을 밝혔다.

피프티 피프티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빌보드에 오른 것이 아직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2월 24일 발매한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의 타이틀곡 '큐피드'로 데뷔 4개월 만에 빌보드 '핫 100'에 진입했다. 지난 1일 빌보드 싱글차트 100위에 진입한 것에 이어 지난 8일에는 94위를 기록했다. 또 현재는 85위에 이름을 올렸다.

세나는 "빌보드에 진입한 것이 아직 믿기지 않고 감사할 뿐이다. 어떻게 하면 저희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시너지를 전달하고 곡에 담을 수 있을까 고민했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 많은 부분들에게 와닿은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했다.

또한 시오는 "유명 차트에 이름을 올릴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프로듀서님이 소식을 알려주셨을 때 입을 막았던 기억이 난다. 정말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아란은 "자다 일어났는데 '우리 빌보드에 올랐대'라고 말했던 기억이 난다. 너무 좋은 곡이라서 언젠가는 잘 될 곡이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까지 잘 될 줄은 몰랐기 때문에 너무 감사하다. 해외분들을 위한 곡도 준비된 만큼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또 키나는 "너무 놀라서 부모님께 연락을 드렸다. (빌보드에 오른 것을) 본 순간에도 긴장이 됐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만 들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