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엔믹스, 美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엔믹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믹스(릴리·해원·설윤·배이·지우·규진)가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최근 미국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 발표에 따르면 엔믹스의 미니 1집 '엑스페르고(expergo)' 수록곡 '영, 덤, 스투피드(Young, Dumb, Stupid)'는 3월 25일 자(이하 현지시간)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 차트 정상에 올랐다.

20일 신보와 타이틀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Love Me Like This)' 정식 발매에 앞서 선공개로 화제를 모은 '영, 덤, 스투피드'는 뮤직비디오가 14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최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그룹의 첫 빌보드 차트 1위를 이뤄내며 뜨거운 인기 상승세를 실감케 했다.

엔믹스는 첫 번째 미니 앨범 '엑스페르고'와 타이틀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로 각종 차트에서 맹활약 중이다. 신보는 3일 연속 한터차트 앨범 일간 차트와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신곡은 발매 당일 오후 11시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기세를 이어 이날부터 신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 음방 활동에 나선다. 5월에는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나이스 투 믹스 유(NICE TO MIXX YOU)'를 개최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