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美친 개 진선규, '카운트'로 웃음+위로 담은 강력한 한 방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대세 배우 진선규가 '카운트'에서 웃음과 위로를 담은 강력한 한 방을 날린다.
자타공인 충무로 대세 배우 진선규와 '엑시트', '너의 결혼식'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카운트'는 27일,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흥겨운 음악과 함께 88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였지만 지금은 우리 동네 ‘미친개’가 되어버린 시헌(진선규)의 강렬한 등장으로 시선을 끈다.

한번 물면 끝장을 보는 시헌의 행보로 뒷목 잡는 사람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시헌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독기 가득한 유망주 윤우(성유빈)와 과몰입러 환주(장동주)를 비롯한 제자들과의 만남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미친개 시헌마저 순한 양으로 만드는 아내 일선(오나라)과 든든한 형님 포스를 발산하는 교장(고창석)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케미스트리는 빵 터지는 웃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여기에 극장가를 긍정 에너지로 가득 채울 시헌의 유쾌한 카리스마가 더해져 강력한 웃음부터 따뜻한 감동까지 선사할 '카운트'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풍성한 재미와 레트로한 볼거리를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카운트'는 오는 2월 극장가에 전 세대 취향을 완벽 저격할 짜릿한 한 방을 날릴 것이다.

진선규를 비롯한 오나라, 고창석 등 탄탄한 연기력의 믿고 보는 배우들과 성유빈, 장동주 등 빛나는 신예들의 파이팅 넘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영화 '카운트'는 오는 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