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터풋볼] 김대식 기자 = 바르셀로나가 마요르카를 손쉽게 제압했다.
바르셀로나는 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열린 2021-22시즌 스페인 라리가 34라운드 마요르카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바르셀로나는 승점 66점이 되면서 리그 2위 자리를 탈환했다. 반면 마요르카는 승점을 획득하지 못하면서 강등권과의 격차를 벌리지 못했다.
경기 주도권은 바르셀로나가 장악했다. 전반 5분부터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의 위협적인 헤더가 시작이었다. 마요르카도 물러서지 않았다. 전반 19분 올리반의 크로스를 루소가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위로 벗어났다.
전반 23분 조르디 알바의 크로스를 로날드 아라우호가 헤더로 밀어 넣었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몰아치던 바르셀로나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25분 이번에도 알바의 좋은 패스가 있었고, 멤피스 데파이가 침착한 마무리에 성공했다. 바르셀로나는 계속해서 추가골을 노렸지만 골 결정력 난조로 격차를 벌리지 못했다. 전반전은 1-0으로 마무리됐다.
후반에도 바르셀로나의 공세가 이어졌다. 후반 8분 추가골이 터졌다. 바르셀로나 공격이 막힌 뒤 흘러나오자 뒤에 있던 세르히오 부스케츠가 슈팅으로 득점했다. 마요르카는 후반 25분 이강인을 투입하면서 반격을 시도했다. 이강인 투입 후 곧바로 실점이 나왔지만 이번에도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마요르카가 만회골을 터트렸다. 후반 33분 살바 세비야의 프리킥을 안토니오 라이요가 미끄러지면서 슈팅에 성공했다. 마요르카가 끝까지 동점을 위해 노력했지만 역부족이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