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스포츠타임] ’4연패’ 마요르카… '라리가 선두'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 반전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강유 영상기자·장하준 기자]4연패의 마요르카가 리그 선두 레알 마드리드를 만납니다.

오는 15일 새벽 에스타디 데 손 모시에서 펼쳐질 마요르카와 레알 마드리드의 프리메라리가 28라운드.

마요르카는 현재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팀의 분위기. 강등권과 승점 차는 고작 2점에 불과합니다. 지난겨울 라치오에서 온 공격수 베다트 무리키가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연패의 늪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와중에 만난 상대는 하필 선두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벤제마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파리 생제르망에 대역전승을 거둔 레알은 기세가 올랐습니다. 또한 작년 9월 맞대결에서 마요르카에 6대1 대승을 거두며 이미 한 수 위의 실력임을 증명했는데요. 마요르카에겐 너무나도 어려운 경기가 될 전망입니다.

한편 마요르카 이강인은 5경기 연속 교체 출전하며 주전 경쟁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작년 12월 이후 공식 경기 공격포인트도 뚝 끊긴 상황. 마침 이강인은 이번 시즌 유일한 득점을 지난 레알전에서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당시 세계적인 수비수들과 쿠르투아를 뚫어낸 장면은 그야말로 압권이었는데요.

과연 이강인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가오는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