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오늘의 PGA 소식

어메이징크리, 이민우 이어 LPGA 타바타나킷 후원 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패티 타바타나킷. 사진제공 | 어메이징크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신규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떠오르는 어메이징크리가 이민우에 이어 패티 타바타나킷(태국)과 후원 계약을 맺으며 글로벌마케팅을 이어갔다.

어메이징크리가 LPGA 패티 타바타나킷(태국)과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어메이징크리는 올해 마스터스 출전을 확정지은 호주교포 이민우에 이어 패티 타바타나킷 선수까지 글로벌 후원선수 범위를 확대했다.

어메이징크리는 골프의류로서의 기능성과 퍼포먼스의 효율성을 바탕으로 골프에 최적화된 디자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며 이를 몸소 경험하며 세계적 영향력을 행사할 선수로서 LPGA패티 타바타나킷 선수를 선택했다.

패티 타바타나킷은 태국 국가대표 출신으로 일찌감치 2016년 미국 주니어 순위를 평가하는 폴로 골프 랭킹, 골프위크 걸스 주니어 랭킹, 주니어골프 스코어보드 랭킹 등 모두 1위에 오르며 미국주니어골프협회(AJGA)의 최우수 선수가 되었다. 아마추어 시절 미국 무대에서만 7차례 우승을 기록, 정식 데뷔 2년전부터 LPGA투어에 초청받는 등 여자 디섐보라 불리며 그녀의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지난해에는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와이어 투 와이어 첫 승을 차지하며 괴물 루키로 불리우며 LPGA 올해의 ’안니카 메이저 어워드‘ 수상과 더불어 2021년 LPGA 신인왕을 거머쥐었다. 현재 세계랭킹 13위에 있는 패티 타바타나킷 선수는 올 시즌 대회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어메이징크리‘ 대표는 “신인왕 타이틀을 거머쥔 패티 타바타나킷 선수와 함께 2022년을 시작하게 되어 영광이다. 선수의 경기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능적으로나 물량적으로 적극적으로 후원에 힘쓸 예정이다. 후원에 힘입어 선수의2022년 시즌이 더욱 빛났으면 한다. 더불어 어메이징크리 어패럴이 더욱 더 많은 골프팬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후원 소감을 전했다.

패티 타바타나킷은 “처음 어메이징크리 골프의류를 받고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고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고 나서 그 기능성에 한번 더 놀랐다. 저에게 이렇게 멋진 의류후원을 제안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저도 어메이징크리와 함께 더 높이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후원해주시는 근사한 옷을 입고 멋진 경기를 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답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