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슈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라리가 라인업] 이강인 출격...'7G 무승' 마요르카, ATM전 선발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이강인이 레알 마요르카의 지독한 무승 행진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을까.

마요르카는 5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완다메트로폴리타노에서 펼쳐지는 2021-22시즌 스페인 라리가 16라운드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격돌한다. 마요르카는 승점 16점(3승 7무 5패)으로 14위에, 아틀레티코는 승점 29점(8승 5무 1패)으로 3위에 올라있다.

마요르카는 프라츠, 산체스, 로드리게스, 바바, 데 갈라레타, 이강인, 루소, 마페오, 발렌틴, 코스타, 레이나를 선발로 내보냈다.

이에 맞서는 아틀레티코는 그리즈만, 쿠냐, 데 파울, 코케, 콘도그비아, 코레아, 로디, 펠리페, 사비치, 요렌테, 오블락이 선발진을 구성한다.

7경기째 승리가 없는 마요르카는 승점 3점이 절실하다. 초반 얻은 승점으로 완전히 하위권까지는 내려가지 않았으나 강등권인 18위와 승점 4점차밖에 나지 않는다. 무승 행진이 이어진다면 강등권으로 추락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강호 아틀레티코와 만나는 건 부담이지만 마요르카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하다.

이강인은 선발 한 자리를 차지했다. 이강인은 공격 포인트는 최근 없지만 경기력은 훌륭하다. 특유의 왼발킥과 위협적인 움직임으로 공격 활로를 개척 중이다. 계속해서 선발로 선택받는 이강인이 이번 경기에서 마요르카에 승리를 안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