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템파베이' 최지만 MLB 활약상

양준혁vs이종범…2년 만의 개최 '자선야구대회' 최지만&이정후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양준혁야구재단은 23일 “다음 달 4일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가 개최된다. 지난해 열리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더욱 풍성하게 준비 될 예정이다”고 알렸다. / 양준혁야구재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홍지수 기자] 따뜻함을 나누고 희망을 더하는 비 시즌의 야구축제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가 2년여 만에 돌아온다.

양준혁야구재단은 23일 “다음 달 4일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가 개최된다. 지난해 열리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더욱 풍성하게 준비 될 예정이다”고 알렸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양준혁 팀과 이종범 팀의 맞대결로 진행 될 이번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는 올 시즌 타격왕 경쟁을 벌였던 이정후와 강백호, 신인왕 자리를 두고 각축을 벌이고 있는 이의리와 최준용을 비롯한 많은 선수가 참가 의사를 밝혔다.

양준혁야구재단의 양준혁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 팬들을 만날 수 없어 아쉬움이 컸는데, 올해 다시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예년처럼 함께 환호하며 즐길 수는 없겠지만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모두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대회의 본 경기에 앞서 치러졌던 팬 사인회 등은 진행되지 않지만, 대신 비대면으로 팬들이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진행 될 예정이다.

다만 대회 관람을 위해서는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접종 완료 또는 PCR 음성확인 증빙서류(경기 관람일 기준 72시간 이내)가 필요하다.

다음 달 4일 오후 3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 될 예정인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는 MBC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knightjisu@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