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독립 출범 1주년 기념 이벤트·아리랑TV, 청소년 대상 진로 토크쇼 개최
개그맨 김태균, 에세이 '이제 그냥 즐기려고요' |
21일 방송가에 따르면 책은 오는 26일 발간 예정이며, 50대가 된 김태균이 아버지의 부재로 힘들었던 과거의 기억부터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30·40대를 지나오며 느낀 소회가 담겼다.
1994년 MBC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태균은 그룹 컬투로 함께 활동해 온 정찬우와 SBS파워FM(107.7㎒) '두시탈출 컬투쇼'를 16년째 진행하고 있다.
몽스북, 1만5천500원, 300쪽.
▲ 티빙 독립 출범 1주년 기념 이벤트 =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티빙이 독립 출범 1주년을 맞아 내달 20일까지 '티빙 K콘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빙 출범 1주년 기념 '티빙 K콘 페스타' |
이벤트는 티빙 연간 이용권을 4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K콘 마켓'과 이용자의 시청 유형을 확인할 수 있는 'K콘 맛집',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1회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K콘 씨어터' 등으로 이뤄졌다.
황혜정 티빙 콘텐츠사업국장은 "이번 '티빙 K콘 페스타'는 지난 1년간 토종 OTT 티빙을 사랑해준 구독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롭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 아리랑TV, 청소년 대상 진로 토크쇼 개최 = 아리랑TV가 서초구청과 함께 청소년 대상 비대면 토크쇼를 오는 26일 개최한다.
아리랑TV '온(ON ARI)택트 진로 토크쇼' |
'온(ON AIR)택트 진로 토크쇼'는 학생들이 출연자들과 함께 교과 학점제 등 교육환경 변화에 따른 고민을 나누고 바람직한 진로 선택에 대해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방송인 전성초가 진행을 맡고 서미소랑이 진로를 주제로 청소년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유튜버 쭈니맨도 특별 손님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오전 9시 30분 유튜브 채널 '아리랑TV'·'서초런TV'서 방송.
stop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