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방탄소년단 뷔, 美 투나잇쇼 "멍뭉미+소년미"…포복절도 예능감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 뷔가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과 잔망미 넘치는 귀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4일 방탄소년단은 미국 인기 TV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Will It Fit?’(안에 들어갈 수 있을까)’ 게임을 했다.

뷔는 옅은 초록색 재킷에 타이를 매고 베이지 팬츠를 입어 청량감 넘치는 풋풋한 소년미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미 팰런이 방탄소년단을 소개하자 뷔는 흥겨운 댄스로 즐거움을 예약했다. 뷔가 개구쟁이 같은 표정으로 한결 더 업그레이드 된 귀여운 핑거터팅 댄스를 선보인 영상은 ‘The Tonight Show’ 공식 SNS에 올라오자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헤럴드경제

게임은 방탄소년단이 이기면 지미 팰런이 마초치즈가 가득 찬 세탁기안에 들어가는 내기를 걸고 진행됐다. 멤버들은 바나나, 탁구공, 초, 티셔츠 등을 지정된 곳에 넣기 위해서 열중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뷔에게는 35개의 피규어를 팬츠에 넣는 게임이 주어졌다. 뷔가 주머니에 피규어를 넣기 시작하자 멤버들이 주머니뿐만 아니라 팬츠 속에도 넣기 시작했다. 뷔는 당황하면서도 게임에 이기기 위해서 같이 피규어를 넣어 팬들에게 폭소를 안겼다.

정해진 시간에 피규어를 다 넣은 뷔는 허리춤에 피규어를 넣고 의기양양한 승리자의 포즈를 취했다.

팬들은 “태형이 예능신 강림했네”, “핑거터팅 너무 잘한다”, “허리에 피규어를 넣고 바지 허리 남는거봐 고기 많이 먹어”, “오늘도 귀엽고 잘생기고 웃기도 다 하네”, “당황하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 “우리 곰돌이 오늘도 귀엽네”, “오랜만에 생머리 너무 청순해 오래 해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