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허성현, 17일 새 싱글 발표…아메바컬쳐 계약 후 2번째 발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래퍼 허성현이 3개월 만에 새 음반 발매를 확정했다.

13일 아메바컬쳐는 “허성현이 오는 17일 새 싱글 ‘비즈니스 보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허성현의 새 프로필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허성현의 모습이 담겼다. 허성현은 어둠이 짙게 깔린 배경과는 상반된 금발 헤어에 드레드 스타일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캐주얼 룩과 볼드한 액세서리로 짙은 힙합의 매력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새 싱글 ‘비즈니스 보이’는 허성현이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어-어’ 이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당시 허성현은 아메바컬쳐 전속 계약 소식과 함께 ‘리얼 힙합’을 느낄 수 있는 ‘어-어’를 발매해 음악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키며 호평을 받았다.

‘비즈니스 보이’는 허성현이 추구해온 멋있고 자신감 넘치는 힙합을 고스란히 녹여낸 신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해 Mnet ‘쇼미더머니9’에 출연해 개성 있는 랩톤으로 눈도장을 찍은 후 벌써 2번째 음반 발매를 예고한 만큼 허성현의 부지런한 음악적 행보에 힙합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허성현 새 싱글 ‘비즈니스 보이’는 오는 1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