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템파베이' 최지만 MLB 활약상

시범경기 첫 출전 최지만 1볼넷…대수비 출전 배지환 무안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이 올해 시범경기에 데뷔했다.

최지만은 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 샬럿, 샬럿 스포츠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상대로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최지만은 1타수 무안타 1볼넷을 기록했다.

최지만은 무릎 통증 때문에 경기에 데뷔하지 못하고 있었다. 케빈 캐시 감독은 4일 경기를 앞두고 최지만이 경기에 나설 수 있는 상태라고 알렸다. 최지만은 안타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볼넷을 고르며 컨디션을 끌어 올렸다.

0-0 동점인 1회말 최지만은 2사 1루에 타석에 나섰다. 최지만은 3루수 직선타로 물러났다. 이어 팀이 1-0으로 앞선 4회말 1사 주자 없을 때는 볼넷을 골라 1루를 밟았다. 최지만은 쓰쓰고 요시 볼넷으로 2루까지 진출했으나 조이 웬들, 완더 프랑코가 범타로 물러나 득점에는 실패했다. 최지만은 5회말 타석 때 대타 르네 핀토와 교체됐다.
피츠버그에서는 배지환이 교체로 출전했다. 배지환은 5회말 유격수 대수비로 출전했다. 6회초 배지환은 무사 주자 2루 타점 기회에 타석에 섰다. 그러나 투수 땅볼로 물러나 기회를 살리지 못했다. 이날 시범경기는 경기는 6회를 마지막으로 끝났고, 배지환에게 추가 기회는 없었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제보>ps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