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몬스터유니온과 업무협약·차인표-김국진, '킹스맨' MC
MBC, XR 콘서트 '온 더 무브' 공개·'차이나는 클라스' 도서 의학·과학 편 발간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런온'은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사람들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으며 사랑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그리는 로맨스 드라마다.
임시완, 신세경, 최수영, 강태오가 출연한다.
▲ 판타지오, 몬스터유니온과 업무협약 체결 =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와 드라마 제작사 몬스터유니온이 27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판타지오 소속 배우 차은우, 옹성우 등과 몬스터유니온의 콘텐츠 제작 시스템을 공동 활용해 신규 드라마 공동 기획 및 제작, 신인 개발 공동 프로젝트 등을 추진한다.
몬스터유니온은 KBS 2TV '오! 삼광빌라!', '녹두전' 등을 제작했다.
▲ 차인표-김국진, '킹스맨' MC = 배우 차인표와 방송인 김국진이 TV조선 새 시사교양 프로그램 '킹스맨: 인류를 구하는 인문학'의 공동 진행자로 발탁됐다.
[TV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킹스맨'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우리 사회가 당면한 각양각색의 문제를 심리학, 사회학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문학자들과 함께 파헤치는 토크쇼다.
내일 밤 8시 첫 방송.
▲ MBC, XR 콘서트 '온 더 무브' 공개 = MBC가 확장현실(XR)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무브(On the Move)' 오마이걸·더보이즈 편을 다음 달 5일 네이버나우를 통해 공개한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온 더 무브'는 XR,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곡의 세계관을 표현한 실감 영상 콘서트다. '내 방으로, 정원으로, 다른 나라로, 어디든 움직일 수 있는 역동적인 무대'라는 의미를 담았다.
오마이걸은 네이버 웹툰 '바른연애길잡이'의 세계관과 한국의 대표 관광명소를 랜선 여행하는 콘셉트로, 더보이즈는 신전과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각각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 '차이나는 클라스' 도서 의학·과학 편 발간 = JTBC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의 의학·과학 편을 묶은 도서가 발간됐다. 부제는 '팬데믹 시대에 현대인을 위한 건강한 생존법은 무엇인가'다.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책에서는 암을 비롯한 치명적 질병과 나노 물질, 환경 호르몬 등 건강을 위협하는 유해물질 그리고 병원, 법의학 등 인체와 건강에 대한 과학 정보를 담았다.
중앙북스, 280쪽, 1만8천원.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