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 지민의 26세 생일인 10월 13일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TOP30에서 28개의 트렌드를 지민의 생일축하로 점령해 또 하나의 대기록을 세웠다. 한국에서도 24개의 트렌드를 동시에 장악하는 생일관련 대기록을 세웠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날 새벽 지민의 생일을 빛내준 경사는 이 뿐 만이 아니다. BTS 빌보드 핫100 1위와 2위를 동시에 석권해 더욱 큰 의미가 새겨진 지민의 26세 생일이 되었다.
13일(한국시간)빌보드 핫100에서 방탄소년단의 ‘새비지 러브’(Savage Love)’리믹스 버전이 1위, ‘다이너마이트’가 2위를 차지해 이번 생일을 빛냈다.
특히 핫100 1·2위를 동시 석권한 그룹은 2009년 블랙 아이드 피스 이후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며, 블랙 아이드 피스, 아웃캐스트, 비지스, 비틀스만이 이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 최고 인기그룹 BTS의 입덕 멤버인 방탄소년단 지민의 26세 생일이 시작되자마자 세계 신기록과 한국 신기록을 동시에 세우고 방탄소년단 핫 100 1,2위인 한국 신기록까지 보유하게 되어 더욱 특별하고 의미있는 생일이 된 것이다.
13일 0시를 넘기며 지민의 생일이 시작되자 ‘짐토버’를 기다리던 전세계 팬들의 생일축하가 폭발적으로 쏟아져 나오며, 유명 공식 계정들과 셀럽들도 시차와 상관없이 지민의 생일을 축하 중이다.
미국 NBC의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MC 엘렌 드제너러스, 멕시코 TV라디오 진행자, 빌보드 전문기자 제프 벤자민, WHO 미디어 책임자 ‘사리 세티오기 그리버그’(Sari Setiogi Griberg), 미국 기업 베이글 바이츠(Bagel Bites), MTV 공식계정, 미국 페이퍼매거진(Paper Magazine), 인스타일(Instyle), 샤잠(Shazam), SFcinema, 스포티파이 아르헨티나, 미국 라디오 채널 Wild94.9, 106.1 KIIS FM 등 전세계 유명 공식 계정들과 셀럽, 음악, 방송, 라디오 그리고 기업 등에 이르기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지구촌 곳곳에서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들이 헤아릴 수 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또한 세계최초 실시간 트렌드 점령에 따른 지민의 고유 해시태그인 #JIMIN의 언급량은 290만, jimin은 500만의 어마어마한 언급량을 보였다. 현재 트위터 상에 드러나지 않는 비정상 집계의 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세계으로 대단한 ‘지민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
이에 ‘역시 지민인기대박 세계가 폭발하고 있다’,‘올해 생일 서포트도 대박인데 지민이 다보고 행복하길’,‘호롱불같은 가수라더니 생일에 핫100 1.2위 동시 석권 경사’,‘지민이는 행복만해야해’등의 전세계 뜨거운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다.
/wp@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