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K팝스타5' 출신 유제이, 아버지와 함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커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K팝스타5' 출신 유제이, 아버지 부녀가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소속사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월스TV'를 통해 유제이와 유제이의 아버지가 함께한 양희은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제이는 소울 가득한 음색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유제이의 아버지는 수준급 기타 연주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원곡과는 다른 감성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 유제이와 아버지는 서로 애정 가득한 눈 맞춤과, 허그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유제이가 커버한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는 양희은의 대표 히트곡으로 기타 연주와 독특한 음색의 보컬만으로 이루어진 포크송이다. 사랑에 상처받은 이들을 위로하고, 그네들의 슬픔을 거둬가기 위해 이 노래를 만든 곡으로 국내외 할 것 없이 많은 아티스트들의 대표 커버 곡이다.

앞서 유제이는 'K팝스타5'에 출연해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과거보다 한층 더 깊어진 목소리와 매력으로 부녀가 무대를 함께 선보인 것. 해당 커버 영상을 통해 유제이와 아버지는 대중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안기면서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유제이는 최근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소속사 유튜브 공식 채널 '월스TV'의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wp@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