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슈퍼주니어, 오늘(31일) '비욘드 라이브' 통해 '슈퍼쇼' 펼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Label SJ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슈퍼주니어가 신개념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의 여섯 번째 주자로 활약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늘(31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를 통해 ‘비욘드 더 슈퍼쇼’(Beyond the SUPER SHOW)를 전 세계 생중계한다.

멤버 은혁이 총 연출을 맡은 이번 공연에서는 ‘Sorry, Sorry’ ‘Mr. Simple’ ‘Sexy, Free & Single’ ‘MAMACITA’ 등 다채로운 히트곡 퍼레이드와 슈퍼주니어-D&E, 슈퍼주니어-K.R.Y.의 개성 가득한 유닛 무대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슈퍼주니어-K.R.Y.는 이번 공연에서 오는 6월 8일 발매를 앞둔 미니 1집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의 수록곡 ‘기대 (Hom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신곡 ‘기대(Home)’는 후반부로 갈수록 돋보이는 규현, 려욱, 예성의 풍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로, 가사에는 지친 하루를 보내고 온 당신에게 건네는 따뜻한 위로의 내용을 담았다.

또한 ‘비욘드 더 슈퍼쇼’에는 한 화면에서 다양한 화면을 볼 수 있는 ‘멀티 뷰 (Multi View)’ 기능과 원하는 화면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멀티 캠 (Multi Cam)’ 기능이 적용돼, 시청자들이 더욱 생생하게 무대를 즐길 수 있다. 공연 관람권은 현재 네이버 V LIVE+에서 구매 가능하다.

‘비욘드 라이브’는 SM엔터테인먼트가 지향하는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기술과 공연을 결합한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