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뮤직뱅크' 뉴이스트, 아이유 꺾고 1위…NCT127·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뉴이스트 1위 / 사진=KBS2 뮤직뱅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1위 후보에는 뉴이스트의 '아임 인 트러블(I'm in trouble)'과 아이유가 부르고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피쳐링을 맡은 '에잇'이 올랐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뉴이스트였다. 트로피를 받아든 뉴이스트는 "열심히 준비한 앨범 값진 선물까지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그룹 되겠다"며 "러브(뉴이스트 팬클럽 명)들 사랑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뉴이스트는 MBC에브리원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거머쥐게 됐다

또한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그룹 NCT127은 신곡 '펀치(Punch)'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 중독성 강한 음악과 한층 성숙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만끽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펀치'는 독특한 리드 신스 사운드가 중독적인 어반 소울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홀로 싸우는 외로운 순간을 이겨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퍼포먼스 역시 절도 있는 군무와 다채로운 대형의 변화가 돋보이는 안무가 어우러진 곡이다.

이외에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유빈 '넵넵', 류수정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 켄 '10분이라도 더 보려고' 등 신곡 무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밴디트, CRAVITY, FANATICS, H&D(한결, 도현), NCT 127, OnlyOneOf, 시크릿넘버, TOMORROW X TOGETHER, woo!ah!, 공원소녀, 나띠, 뉴이스트, 류수정, 유빈, 조연호, 켄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