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몬스타엑스는 지금 휴가 중'…KT 시즌, 단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몬스타엑스의 2박3일간 휴가 모습 '리얼리티 예능'

22일 오후 2시30분 멤버들 깜짝 라이브 방송 진행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이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몬스타엑스의 지금은 휴가중’을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몬스타엑스의 지금은 휴가중’은 데뷔 이래 5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온 케이팝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멤버들이 모처럼 주어진 2박 3일간의 달콤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예고편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본 방송은 오는 6월 10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시즌 앱에 로그인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오후 2시 30분 시즌 앱에서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함께하는 ‘몬스타엑스의 지금은 휴가중 ? 일상복귀 LIVE’ 사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생방송을 시청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몬스타엑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등 직접 소통할 수 있고,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풀어놓는 촬영 에피소드도 들을 수 있다.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유현중 상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이나 나들이를 자제하며 무료해진 일상에 활력이 될 만한 재미있는 예능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다채롭고 새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