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무료 라운드 이용권' XGOLF, 첫예약&첫결제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엑스골프 제공


[OSEN=강필주 기자] 골프 부킹서비스 XGOLF(엑스골프, 대표 조성준)는 본격적인 골프시즌 개막을 앞두고 '첫 예약& 첫 결제 웰컴특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첫 예약& 첫 결제 웰컴특전은 시즌 시작을 XGOLF와 함께한 이들에게 무료 라운드 혜택, 할인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대상은 오는 3월 31일까지 첫 예약 후 정상 라운드를 종료한 회원, 기간 내 첫 결제(부킹, 국내투어, 유료회원 전환)를 한 회원이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3만 원 할인쿠폰(10명), 1만 원 할인쿠폰(20명)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주중 무료라운드 이용권을 통 크게 선물한다.

이 밖에도 XGOLF는 기간 내 신규회원 가입 후 첫 예약&첫 결제를 완료한 이들 모두에게 2만 원 할인쿠폰을 일괄 제공한다. 2만 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는 2월 17일 이후 신규 회원가입자 뿐 아니라 2019년 10월 1일부터 2020년 2월 16일까지 기간 내 회원가입 후 예약 및 결제 건이 없는 이들도 참여할 수 있다.

XGOLF 첫 예약&첫 결제 이벤트는 1인 1회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해당 이벤트는 예약&결제를 완료한 이들이라면 자동 응모되며 예약 후 취소한 경우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letmeou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