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유준상, 소상공인 응원 광고 노 개런티 출연…재능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영상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유준상이 개념 배우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2일 유준상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에 따르면 유준상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하는 소상공인 응원 영상에 출연, 박영선 장관과 함께 가치 캠페인을 선보였다. 소상공인들을 위한 공익 광고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 유준상은 노 개런티로 참여해 재능 기부를 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유준상은 특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살려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가치에 대한 진정성을 드러냈다. 특히 최근 출연 중인 MBC '같이 펀딩'에서도 진정성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던 만큼 그의 일관된 행보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크라운딩 펀딩을 소재로 하고 있는 '같이 펀딩'에서 유준상은 태극기함을 아이템으로 선정, 직접 발로 뛰며 시장조사를 하는 것은 물론 태극기와 태극기함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유준상의 남다른 애국심은 1회 방송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감동까지 선사하며 추가로 진행됐던 2차 펀딩도 성공적으로 마감시켰다.

'같이 펀딩' 3회 방송에서 유준상이 언급한 것처럼 태극기함 프로젝트는 소상공인 중소 제조업체와 함께 제작 중에 있다. 이런 상황에서 유준상의 소상공인 응원 광고 노 개런티 출연은 그 의미를 같이하며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언제나 진심으로 임하는 유준상의 진정성이 다시 한번 빛났다는 평이다.

열정과 진심이 가득한 개념 배우 유준상의 행보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어느 때보다 뜨겁다. 유준상이 출연하는 '같이 펀딩'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