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세븐틴 막강 팬덤 화력…월드투어 전 회차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세븐틴의 월드 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 IN SEOUL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8월 30일~9월 1일까지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ODE TO YOU(오드 투 유)’ IN SEOUL 개최를 앞두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16일 멜론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티켓을 오픈,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단숨에 티켓을 매진시켰다.

이번 서울 공연은 월드 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의 첫 포문을 여는 만큼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임에도 불구하고 티켓 오픈과 동시에 수많은 인원이 동시 접속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의 반열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린 세븐틴은 지난 2018년 11월에 펼쳐졌던 앙코르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 THE FINAL SCENE’ IN SEOUL’ 이후 다시 한 번 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전 회차 전석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해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월드 투어 명 ‘ODE TO YOU(오드 투 유)’는 ‘너에게 보내는 노래’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믿고 보는 공연돌’ 세븐틴이 선보일 더욱 완성도 높아진 음악과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세븐틴 표 퍼포먼스가 담긴 공연이 예고돼 팬들에게 어떤 선물을 안길지 기대감이 나날이 더해지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오드 투 유)’ IN SEOUL을 개최한다. 18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일반 예매 오픈을 앞두고 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