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지성, 유니클로 에어리즘 모델 발탁..."편안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지성이 유니클로의 대표 테크놀로지 이너웨어 ‘에어리즘’ 모델로 발탁됐다.

유니클로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에어리즘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매해 혁신을 거듭하는 에어리즘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꾸준함을 바탕으로 더욱 깊어진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 지성을 에어리즘 모델로 발탁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5일 유니클로 관계자는 "배우 지성 씨는 몰입감 높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탄탄한 신뢰도를 쌓은 배우"라며 "에어리즘 역시 혁신적인 기능성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사계절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만큼, 지성의 편안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지성은 총 20여 편의 드라마와 8편의 영화에 출연, 꾸준한 연기 활등을 펼쳐왔다. 한결같은 성실함으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우뚝 섰다. 2015년에는 드라마 '킬미,힐미'로, 2017년에는 드라마 '피고인'으로 각각 방송사 연말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대중들에게 명품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지성은 오는 7월 방송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닥터룸'을 통해 또 한번 인생 캐릭터 갱신에 나선다. 극 중 그는 천재 의사 차요한으로 변신, 작품의 타이틀로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갈 예정. 흡입력 넘치는 연기로 올여름 안방극장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유니클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