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지. 사진l JYP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넥스지(NEXZ)가 9월 23일 디지털 싱글 ‘킵 온 무빙(Keep on Moving)(Korean Ver.)’을 발표한다.
신예 넥스지(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킵 온 무빙(Korean Ver.)’ 발표 소식을 전하며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온라인 커버 이미지는 밝은 컬러감이 키치한 매력을 자아낸다.
넥스지는 8월 21일 일본에서 첫 EP ‘라이드 더 바이브(Ride the Vibe)(Japanese Ver.) / 킵 온 무빙(Keep on Moving)’을 발매하고 현지 정식 데뷔했다. ‘킵 온 무빙(Korean Ver.)’은 해당 음반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킵 온 무빙’의 한국어 버전으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경쾌한 사운드, 계속 나아가는 긍정적인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며 넥스지가 일본 CF 모델로 발탁된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아쿠아리우스’ CM송으로 쓰여 주목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 9월 7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개최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4 THE FACT MUSIC AWARDS)’에서 ‘킵 온 무빙(Korean Ver.)’ 무대를 최초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올해 5월 20일 첫 싱글 앨범 ‘라이드 더 바이브’ 및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글로벌 데뷔한 넥스지는 ‘새로운 세대와 미래를 이끌어 가겠다’는 포부를 안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여러 음악 방송 출연, ‘차세대 무대 맛집 그룹’ 잠재력을 엿볼 수 있는 안무 영상을 비롯한 다채로운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7인 7색 매력을 펼치고 팬심을 끌어당기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는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3개 도시에서 총 6회 규모로 개최된 ‘전 회차 전석 매진’ 데뷔 쇼케이스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9월 10일부터는 일본 지상파 채널 니혼TV에서 그룹 첫 정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넥스지 나우(NEXZ NOW)’를 방영하고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넥스지의 디지털 싱글 ‘킵 온 무빙(Korean Ver.)’은 9월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