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마리텔V2' 홍진영, 리액션·애교 풀 장착 '홍너자이저' [포인트: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홍진영이 지난주 실시간 시청자 투표로 뽑힌 노래 실력자들을 초대해 ‘홍디션’ 1라운드를 함께한다.

19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홍진영이 리액션과 애교를 풀 장착하고 게스트들과 ‘홍디션’을 한껏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을 필두로 김구라-정형돈-야노 시호-홍진영-몬스타 엑스 셔누가 마리텔 저택에 모여 열정과 흥이 넘치는 콘텐츠 방송을 선보였다. 이들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기부 목표액을 모으고 마리텔 저택에서 빠져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홍진영의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에서는 지난주 온라인 노래자랑을 통해 1라운드에 참가할 게스트들을 ‘마리텔 저택’에 직접 초대했다. ‘홍디션’의 첫 번째 게스트는 가수 길구봉구였는데, 홍진영이 이들의 등장에 "그냥 모른 척 넘어가 주세요"라며 '눈감아주세요'라고 거듭 애교를 시전했다.

이어 홍진영의 방에는 흥 넘치는 게스트들이 최다 등장했다. 게스트들의 노래자랑에 리액션과 애교를 풀 장착하고 에너지 넘치는 '홍너자이저'의 면모를 보여준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