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해투4' SF9 로운, 이제훈 미담 공개+찬희 폭풍 디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제훈 로운 / 사진=KBS2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그룹 SF9 로운이 배우 이제훈의 미담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실 모녀 '케미'를 뿜어내는 김해숙 유선 김소연 김하경과 스페셜 MC SF9 로운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남다른 피지컬과 수려한 외모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SF9 로운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로운은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함께 출연했던 이제훈과의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로운은 "이제훈 선배님과 대기실을 같이 쓰게 됐는데 군고구마를 주시면서 먼저 다가오셨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아까워서 먹지도 못하고 냉장고에 6개월 넘게 보관 중"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제훈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던 로운은 같은 그룹의 멤버 찬희를 향한 폭풍 디스를 펼쳐 웃음을 폭발시켰다. 로운은 "찬희가 '해투'4' 녹화를 마치고 나서 '오늘 입 터졌었다'고 하길래 기대를 많이 했었다”며 "막상 방송을 보니 찬희 옆에 앉은 조병규 씨만 이야기를 하더라"며 찬희를 향해 뼈 때리는 일침을 가해 폭소를 유발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