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女당구’ 심리스-파워풀엑스 11일부터 챔피언결정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심리스(스롱 피아비, 히다 오리에, 강지은)와 파워풀엑스(김민아, 이신영, 하야시 나미코)가 11일부터 "2018 알바몬 여자프리미어당구리그(이하 WPBL)" 챔피언결정전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스롱 피아비(심리스‧왼쪽)와 김민아(파워풀엑스)는 12일 2일차 첫 경기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K빌리어드뉴스 최대환 기자] 정규리그 일정을 모두 소화한 ‘2018 알바몬 여자프리미어당구리그(이하 WPBL)’ 챔피언결정전이 11일부터 시작된다.

13일까지 서울시 금천구 빌리어즈TV 스튜디오에서 열릴 WPBL챔피언결정전에는 정규리그 1위 심리스(스롱 피아비, 히다 오리에, 강지은)와 2위 파워풀엑스(김민아, 이신영, 하야시 나미코)가 맞대결을 펼친다.

매일경제

정규리그 1위로 챔피언결정전 진출을 확정지은 심리스. 왼쪽부터 강지은, 스롱 피아비, 히다 오리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챔피언결정전은 하루에 3경기(단식 2, 복식 1)씩 3일간 총 9경기가 치러지며 이 중 5경기를 먼저 승리하는 팀이 우승하게 된다. (복식은 스카치방식) 상금은 우승팀 2,000만원, 준우승팀 1,000만원이다.

경기시간은 오후 3시, 5시, 7시로 정규리그와 동일하며 모든 경기는 빌리어즈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매일경제

정규리그 2위로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해 우승을 노리는 파워풀엑스. 왼쪽부터 하야시 나미코, 김민아, 이신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달 막을 내린 WPBL 정규리그에서는 14승1패를 기록한 심리스가 여유있게 1위를 차지했고, 파워풀엑스는 8승7패로 2위에 올랐다. 잔카(김보미 김예은 김진아)와 벤투스(이미래 김정미 고바야시 료코)는 나란히 4승11패를 기록한데 이어 승점(15점)도 동일했다. 결국 팀 에버리지에서 앞선 잔카(0.688)가 3위, 벤투스(0.619)가 4위를 차지했다.

[cdh10837@mkbn.co.kr]



◇11일(1일차)

-오후 3시: 히다 오리에(심리스)-하야시 나미코(파워풀엑스)

-오후 5시: 강지은 히다 오리에(심리스)-김민아 이신영(파워풀엑스)

-오후 7시: 스롱피아비(심리스)-김민아(파워풀엑스)

◇12일(2일차)

-오후 3시: 스롱 피아비(심리스)-이신영(파워풀엑스)

-오후 5시: 강지은 스롱피아비(심리스)-이신영 하야시 나미코(파워풀엑스)

-오후 7시: 히다 오리에(심리스)-김민아(파워풀엑스)

◇13일(3일차)

-오후 3시: 강지은(심리스)-하야시 나미코(파워풀엑스)

-오후 5시: 스롱피아비 강지은(심리스)-김민아 하야시 나미코(파워풀엑스)

-오후 7시: 히다 오리에(심리스)-이신영(파워풀엑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