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가즈아 원정대’ 보너스 영상 공개…쇼리 “한 단계 발전한 느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가즈아 원정대’가 보너스 영상을 통해 멤버들의 속마음을 전했다.

지난 5일과 9일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가즈아 원정대’ 클라이밍 편 보너스 영상이 공개됐다.

보너스 영상은 클라이밍 편에서 아쉽게 꼴찌를 기록한 남창희의 벌칙 영상이다. 그는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맨손 운동과 벤치를 이용한 운동 등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선보였다.

매일경제

`가즈아 원정대` 멤버들이 보너스 영상을 통해 속마음을 전했다. 사진=네이버TV ‘가즈아 원정대’ 캡처


이어 마이티 마우스 쇼리, 남창희, 서리나, 이대우, 이서영, 이유이의 셀프 속마음 영상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첫인상과 이미지가 다른 멤버, 출연제의를 받았을 때의 생각 등 다양한 질문에 솔직한 대답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쇼리는 “‘가즈아 원정대’ 촬영을 하며 행복했던 것이 뭐냐”는 질문에 “다 처음 해본 운동이다. 한 단계 발전한 느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남창희에 대해 “정말 좋은 친구”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남창희의 홈 트레이닝 영상과 ‘가즈아 원정대’ 멤버들의 속마음을 담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본편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