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연기자 변신 조타, 이종화로 새로운 도약..킹콩 by 스타쉽 전속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배우 이종화가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한다.

9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종화가 킹콩 by 스타쉽과 한 식구가 됐다. 그의 연기 행보의 시작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이종화의 성장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종화는 지난 2014년 그룹 매드타운으로 데뷔, 예명 조타로 가수 활동을 했다. 또한 SBS '정글의 법칙', MBC '우리 결혼했어요', K STAR '내가 배우다'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2016년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는 남주혁의 라이벌로 깜짝 등장한 바 있다.

예명 조타에서 본명 이종화를 내걸며 배우 활동을 새롭게 시작하게 된 그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와 홍보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킹콩 by 스타쉽과 만나 향후 연기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종화는 "킹콩 by 스타쉽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 설레고 기쁘다. 연기자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테니, 많이 지켜봐주시고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소유, 듀에토, 마인드유, 몬스타엑스, 보이프렌드, 브라더수, 샵건, 우주소녀, 유승우, 정세운, 주영 등이 소속되어 있고, 배우 김범, 김지원, 김다솜,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미연, 이동욱, 임수정, 조윤희, 강은아, 박민우, 오아연, 오혜원, 윤진이, 이엘리야, 장정연, 정준원, 조윤우, 지일주, 최원명, 최희진 등이 소속돼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