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스브스타] 전현무, "연인 한혜진, 싸운 뒤 녹화하면 내 말에 덜 웃는다" 폭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연인인 모델 한혜진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전현무는 지난 29일 방송된 MBC '뜻밖의 Q'에 출연해 한혜진과 공개연애를 하면서 느끼는 심정을 털어놨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은지원은 전현무에게 "여자친구랑 방송 같이하면 불편하지 않아요?"이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전현무는 "당연히 좋은데, 불편할 때도 있어요"라며 "솔직히 싸우고 나서…"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이수근이 "그럼 싸우기도 한다는 거네요?"라고 묻자, 전현무는 "싸울 일 있죠. 사소한 말다툼이라도 하게 되면 (관계를 회복하는) 조금 기간이 필요한데…"라고 말했습니다.

은지원은 전현무의 말에 공감한다는 듯이 "(방송하면서) 서로 얼굴 붉힐 수도 없고"라며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전현무는 "근데 되게 웃겨요. 싸우면 그분도 제 말에 덜 웃어요. 좀 유치한데"라고 말하며, 이어 리액션도 잘 안 해준다고 설명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근데 그거를 (시청자들이) 귀신같이 알아봅니다"라며 "우리는 티를 안 내려고 하는데 그걸 알더라고요"라고 말했습니다.

또 전현무는 공개연애의 좋은 점에 대해 "어디를 가도 환영해주신다. 사귄 지 7~8개월 정도 됐는데 아직도 축하한다는 얘기를 해준다"라고 전했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네이버 TV '뜻밖의 Q' 캡처)

(SBS 스브스타)

▶ 네이버 홈에서 [SBS뉴스] 채널 구독하기
▶[보이스V] 당신을 위한 비디오 콘텐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