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박보영♥김영광 `너의 결혼식 ` 8월 개봉…여름 로맨스 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영화 '너의 결혼식'(이석근 감독, 필름케이 제작)이 8월 개봉한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생 시절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의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낸 영화는 세대별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법한 로맨스로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보영은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지만 첫사랑은 첫사랑일 뿐이라 생각하는 ‘승희’ 역을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당찬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드라마 '파수꾼'에서 미스터리한 검사 캐릭터를 완벽 소화, ‘김영광의 재발견’이라 호평받으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김영광이 '너의 결혼식'에서 ‘승희’만 바라보는 직진남 ‘우연’ 역을 통해 박보영과 호흡을 맞춰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는 커플 케미를 선보인다.

김영광은 첫사랑이 끝사랑, 승희만이 내 운명이라 믿는 ‘우연’ 역을 통해 서툴면서도 훈훈한 현실 남친미는 물론 유쾌한 매력을 더해 여심을 설레게 할 것이다.

활짝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하는 것은 물론 연애 공감대를 자극하며 영화에서 보여줄 이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