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선다방` 현마담·차율이, 실제 열애 중?..."좋은 인연이 된 작가커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차율이, 현마담. 사진| tvN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웹툰 작가 현마담(본명 현재성)이 '선다방'에 자신과 차율이의 맞선 장면 그림을 선물한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를 암시하는 글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4일 tv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좋은 인연이 된 작가 커플♥ 이젠 정말 괜찮아요"라는 글과 함께 그림이 공개됐다.

공개된 그림은 지난 13일 방송된 tvN '선다방'에서 공개된 웹툰 작가 현마담(본명 현재성)의 그림 선물. 지난달 22일 방송된 '선다방'에 출연했던 현마담이 동화 작가 차율이의 맞선 장면을 직접 그린 선물이다.

그림 속에는 두 사람의 어색하지만 설렜던 맞선 당시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고 오른쪽 상단에는 "좋은 인연 만들어 주신 '선다방'에게 감사드립니다. 이제 정말 괜찮아요"라는 글씨가 쓰여있다.

스타투데이

현마담 그림. 사진| tvN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선다방'에서 달달한 대화를 나누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형성해 팬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는 현마담과 차율이는 지난달 인스타그램에 22일 경기도 수원에서 열린 '제16회 경기마라톤' 결승선 앞에서 찍은 사진을 하루 차로 공개,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두 사람 모두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런 가운데 "좋은 인연이 된 작가 커플"이라는 글귀가 올라온 것을 두고 두 사람이 실제 열애 중임을 암시하는 것이 아닌지 궁금증이 일고 있다.

한편, '선다방'은 이적 유인나 등 스타 카페지기들이 실제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의 맞선을 엿보고 요즘 시대 사랑관과 연애관 그리고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