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박은지, 결혼식 사진 공개 “축복 감사..예쁜 모습 보여드릴 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지난 20일 서울 모처에서 1년 동안 교제해온 두 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재미교포 회사원인 일반인 신랑을 위해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돼 경건하고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치러졌다.

매일경제

결혼식 사진 공개 박은지 사진=씨앤코이앤에스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는 공식 입장을 통해 4월의 신부로 만개한 박은지의 결혼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박은지는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입어 순백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다.

박은지는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분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진심 어린 축복에 정말 행복하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박은지 씨의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입니다.

박은지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20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을 비롯해 두 사람을 가까이에서 지켜봐온 하객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박은지 씨는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분들로부터 축하와 환호를 받았다. 진심 어린 축복에 정말 행복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다시 한 번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