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뇌 맘대로 로맨스' 섹시 공명VS로맨틱 김재영…상반된 케미속으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공명과 김재영이 웹드라마 '뇌 맘대로 로맨스'를 통해 특별한 케미를 선보인다.

공명과 김재영은 '뇌 맘대로 로맨스'에서 세상 둘도 없는 사이로 등장한다. 이에 제작진은 "한 여자의 좌뇌와 우뇌인 만큼 이들의 호흡이 매우 중요했기에 두 사람은 틈만 나면 함께 대본을 분석하고 서로의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했다.

특히 공명과 김재영은 한 여자의 머릿속에서 튀어나온 좌뇌 L과 우뇌 R이라는 신선한 설정 속 케미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공명이 연기할 좌뇌 L은 결정 장애가 있는 여주인공 미오(이정민) 옆에서 똑똑하고 이성적인 면모를 뽐내거나 그의 결정에 도움을 주는 캐릭터다. 김재영이 맡은 우뇌 R은 감성적이고 즉흥적인 캐릭터를 연기해 좌뇌 L과는 반대의 모습을 자랑한다.

앞서 공명과 김재영은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만난 바 있다. 공명은 드라마 '혼술남녀'와 '개인주의자 지영씨' '하백의 신부' '변혁의 사랑'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했다. 김재영은 '애타는 로맨스'와 '블랙' 등에서 훈훈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뇌 맘대로 로맨스'는 미오가 자신의 머릿속에서 튀어나온 섹시한 좌뇌 L, 로맨틱한 우뇌 R과 유쾌 발랄하게 동고동락하는 일상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로 13일 공개된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