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TV:스코어] '키스 먼저 할까요' 12.3% 압도적인 월화극 1위 수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어른 멜로 '키스 먼저 할까요'가 월화극 1위를 유지했다.

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9.3%, 12.3%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9.3%, 12.4%)보다 0.1%P 하락한 수치지만 동시간대 1위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라디오 로맨스'는 4.0%, MBC '다시 만나는 하얀거탑'은 1.6%, 2.7%로 큰 차이를 보였다.

이날 '키스 먼저 할까요'에는 손무한(감우성 분)과 안순진(김선아)이 키스한 모습이 그려졌다. 손무한은 하룻밤이 지나고 잠은 같이 자지만 밥을 따로 먹자고 말했다. 이후 안순진은 손무한을 유혹하기 위해 일부러 계단에 물건들을 하나씩 떨어트려놨다. 안순진은 손무한 앞에서 눈물을 흘렸고, "이게 떨어져 있던데"라며 주운 물건을 건넸다. 안순진은 "버리려고 갔다가. 왔다 갔다 하다가 흘린 모양이에요. 버려주세요"라며 부탁했다.

손무한은 "어떻게 버려요. 내가"라며 거절했고, 안순진은 "그럼 무한 씨가 가질래요? 가지는 김에 나도 좀 가져주면 안돼요?"라며 물었다. 손무한은 "럭키 세븐. 일곱 번만 자요. 우선 키스 먼저 합시다"라며 키스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