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포토피플` 김재중·사무엘, 파리컬렉션 백스테이지 진입...`긴장+식은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포토피플' 김재중, 사무엘. 제공| J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김재중과 사무엘이 파리 컬렉션 백스테이지에 진입, 프로 포토그래퍼로 데뷔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19일과 20일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는 웹 예능 '포토피플 인 파리'(이하 포토피플)'에서는 김재중과 조세호, 정혜성, 이준혁, 사무엘, 심소영, 김선아, 건희가 파리 컬렉션에서 프로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요지 야마모토와 문영희의 패션쇼로 포토그래퍼로서 새로운 도전을 알린 포토 크루들. 한 장이라도 건지기 위한 포토 크루들의 고군분투기와 '패션쇼계의 DMZ'로 불리는 백스테이지에 출입한 김재중과 사무엘이 식은땀을 흘리며 긴장한 사연이 공개된다.

또 이준혁과 사무엘, 심소영, 김선아, 건희는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첫 출사 트레이닝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무엘과 심소영은 한강 다리 밑에서 격렬한 댄스와 도도한 워킹 등 주체 못할 끼를 발산하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긴장과 설렘 속 치열한 미션들을 모두 해낸 포토 크루들의 특별한 바캉스도 그려진다. 프로 불참러가 아닌 프로 계산러로 변신한 조세호가 이끌 '포토피플 바캉스'는 먹방으로 시작해 남다른 힐링으로 마무리 될 계획이다.

쉽게 접하지 못하는 풍부한 볼거리와 재미까지 담아내는 힐링 여행기 '포토피플'은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공개된다. 매주 목요일에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