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분위기가 다 했다"…정소민, 봄 부르는 우아美[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혜랑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로코퀸’ 정소민이 봄을 담은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정소민은 최근 한 아이웨어 브랜드와 함께 한 화보 촬영에서 스타일리시한 아이웨어 제품들을 착용하며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트렌드세터다운 세련된 감각을 발산했다.

19일 공개된 화보에서 정소민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내며 ‘매력 부자’다운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정소민의 극과 극 매력 발산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정소민은 나른한 무드에 자유로운 포즈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민낯에 가까운 얼굴에 무심한 듯 걸친 선글라스로 각각의 콘셉트마다 다른 느낌과 다른 포즈로 천의 얼굴다운 매력을 과시했다. 선글라스 사이로 살짝 드러나는 묘한 눈빛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또 다른 화보에서 정소민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비로움이 돋보이는 내추럴한 콘셉트와 달리 젖은 머리카락과 매니시한 수트 차림으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드러냈으며, 와이드 핏의 데님 팬츠에 팝한 컬러의 틴트 선글라스를 쓴 모습에서는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정소민의 화보 촬영 모습을 담은 영상은 오는 20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라피스센시블레]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