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日배우 카라타 에리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카라타 에리카 ⓒBH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BH엔터테인먼트가 일본 배우 '카라타 에리카'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5년 7월 후지TV 드라마 '사랑하는 사이'를 통해 일본에서 데뷔한 카라타 에리카는 소니 손해 보험사의 모델로 활동하며 일본 전역에 얼굴을 알린 신예 배우. 이후 깨끗하고 청초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7월 TV 도쿄의 드라마 '소리 사랑'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귀족탐정', '담요 고양이' 등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온 그녀는 최근에 촬영을 마친 영화 '자나깨나(언제나)'에서 첫 주연을 맡아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카라타 에리카 ⓒBH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라타 에리카는 이번 BH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으로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근 그녀는 LG전자의 'V30' 광고 모델로 발탁, 공개된 TVCF를 통해 특유의 맑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일본에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카라타 에리카의 한국 활동에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자사 또한 이번 영입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을 비롯해 더욱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진구, 추자현, 김고은, 고수, 박성훈, 박해수, 변우석, 션리차드, 김용지, 이지아, 이희준, 장영남, 한가인, 허정도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글로벌 네트워크와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스타 배우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